IT통합 성공 여세 몰아 좋은 대출 개봉..KEB하나은행 사업자대출 특판 나서
IT통합 성공 여세 몰아 좋은 대출 개봉..KEB하나은행 사업자대출 특판 나서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6.06.08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100% 신용대출한도 부여해 소규모 중소기업 지원 목적

[화이트페이퍼=최진영 기자] KEB하나은행이 부동산담보 대출금액에 최대 100% 추가 신용대출한도를 부여하는 하나멤버스 사업자대출 특별판매에 나선다. 총 5000억원 한도로 진행되며 KEB하나은행의 IT시스템 통합을 기념하는 것과 소규모 중소기업을 지원이 주된 목적이다.

8일 KEB하나은행이 내놓은 하나멤버스 사업자대출의 대출 한도는 10억이다. 일정 신용등급과 거래 요건을 충족하면 부동산을 담보로 일반 담보대출 대비 최대 100%의 추가 신용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신용등급별로 최대 0.5%포인트까지 우대금리 혜택을 확대해 손님의 금융비용 부담을 크게 완화했다. 

대출 기간은 3년 이상이고 운전자금과 시설자금 모두 지원한다. 또한, 소자본으로 다양한 업종을 영위하는 개인사업자 및 중소법인의 특성을 반영하여 업종에 상관없이 대출이 가능하다.

이 은행 SB사업부 관계자는 “낮은 대출한도와 높은 대출금리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게 하나멤버스 사업자대출을 통해 원활한 자금 지원이 가능하게 됐다”고 말했다.

KEB하나은행은 IT통합으로 금융권 최고의 전산시스템을 구축한 만큼 이를 바탕으로 나라 경제 기반을 이루는 중소기업 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는 정책을 강조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