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을 나눠요”..신한카드 ‘인생학교 서울’과 함께 지식 공유 토크 콘서트
“고민을 나눠요”..신한카드 ‘인생학교 서울’과 함께 지식 공유 토크 콘서트
  • 김민우 기자
  • 승인 2016.05.22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한카드는 문화마케팅 브랜드인 ‘GREAT 시리즈’의 일환으로 ‘신한카드 GREAT Talk with 인생학교 서울’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신한카드는 문화마케팅 브랜드인 ‘GREAT 시리즈’의 일환으로 ‘신한카드 GREAT Talk with 인생학교 서울’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한카드 GREAT Talk’는 더 지혜롭고 즐거운 삶을 살기 위해 일상의 다양한 고민들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해답을 찾아가는 지식공유 토크 프로그램이다.

신한카드는 ‘인생학교’와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한카드 GREAT Talk with 인생학교 서울’을 시작한다.

베스트셀러 작가 ‘알랭 드 보통’이 런던에서 처음 시작한 ‘인생학교(The School Of Life)’는 성인들을 위한 학교이자 프로그램이다. 전 세계에서 10번째로 문을 연 서울 캠퍼스는 전 KBS 아나운서이자 ‘손미나앤컴퍼니’의 대표인 손미나 씨가 운영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의 진행자이자 인생학교 서울의 교장인 손미나 씨는 “항상 바쁘게 일과 학업에만 매달리는 현대인들에게 자기 자신에 대해서 좀 더 깊게 생각할 수 있는 여유를 선물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오는 6월 11일 토요일 오후 5시 마포아트센터에서 첫 선을 보이는 ‘신한카드 GREAT Talk with 인생학교 서울’이 던지는 첫 번째 주제는 ‘특별한 인간관계를 위한 일상의 지혜’다.

사회생활에서 부딪히는 여러 관계들을 통해 어려움을 호소하는 사회인들을 위해 팝페라 테너 임형주와 함께 대인관계와 진실한 소통에 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연사들의 강연 콘텐츠는 신한카드 페이스북에도 공개된다. 2030세대와 공감할 수 있는 트렌드와 이슈를 지속 발굴해 매번 새로운 주제와 질문으로 관객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신한카드 GREAT Talk with 인생학교 서울’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좌석에 관계없이 1인당 3만원이다. 신한카드로 결제 시 50%의 할인혜택이 적용돼 1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