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조건 없이 무제한 적립혜택..하나카드 ‘이랜드클럽 하나카드’ 출시
실적조건 없이 무제한 적립혜택..하나카드 ‘이랜드클럽 하나카드’ 출시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4.08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나카드는 8일 이랜드리테일과 제휴해 멤버십 포인트를 기존 대비 3배 적립할 수 있는 ‘이랜드클럽 하나카드’를 출시했다. (사진=하나카드)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하나카드는 8일 이랜드리테일과 제휴해 멤버십 포인트를 기존 대비 3배 적립할 수 있는 ‘이랜드클럽 하나카드’를 출시했다.

전국의 이랜드리테일 가맹점에서 이용 시 기존 멤버십회원에게 제공되는 ‘이랜드클럽 멤버십포인트’는 카드이용금액 1000원당 5포인트다. 반면 ‘이랜트클럽 하나카드’는 카드이용금액 1000원당 15포인트를 적립해 기존 대비 3배의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이 전국 어디서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랜드리테일 외 전 가맹점에서도 카드이용금액 1000원당 이랜드클럽 멤버십 7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카드를 사용하는 손님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전월 실적조건 및 적립한도를 없애 손님은 아무런 조건 없이 ‘이랜드클럽 멤버십포인트’의 적립혜택을 무제한 누릴 수 있다.

적립된 ‘이랜드클럽 멤버십포인트’는 전국 각지에 있는 이랜드리테일 가맹점인 NC백화점, 뉴코아아울렛, 2001아울렛, 동아백화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각 점포 내 위치하고 있는 식품관에서도 사용이 가능해 포인트의 활용도와 고객의 만족도를 한층 더 높였다.

하나카드와 이랜드리테일은 ‘이랜드클럽 하나카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해 8월까지 카드 수령 후 다음달 말일까지 이랜드리테일 가맹점에서 누적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이랜드클럽 멤버십 1만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한다.

‘이랜드클럽 하나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8000원, 해외겸용 1만원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