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CLO 서비스 바탕 둔 시럽카드부터 출시..미래성장 놓고 전략적 협업 추구
[화이트페이퍼=최진영 기자] 카드업계 처음으로 특히 카드 씀씀이와 OK캐쉬백 이용정보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맞춤 혜택을 주는 CLO(Card Linked Offer) 서비스가 선보일 계획이다.
7일 NH농협카드는 SK플래닛과 빅데이터·핀테크 등 신사업 개발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6일에 맺었다고 전했다.
농협카드와 SK플래닛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빅데이터 서비스 플랫폼 결합을 통한 신상품 및 서비스 개발과 미래성장동력 구축을 위한 핀테크분야 공동 협력모델을 개발하기로 했다.
오는 18일에는 SK플래닛의 모바일 플랫폼 시럽을 활용한 'NH올원 시럽카드'가 출시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농협카드 신응환 사장은 “SK플래닛과의 업무제휴를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신상품 개발 및 서비스 혁신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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