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정서와 원하는 것, 있는 그대로 들을 터”..농협생명, 고객패널 모집
“고객 정서와 원하는 것, 있는 그대로 들을 터”..농협생명, 고객패널 모집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4.04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H농협생명이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사진=NH농협생명)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NH농협생명이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1일부터 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wywi518@nonghyup.com)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대상은 경기도에 거주하는 35~45세의 사무직 또는 주부다. NH농협생명 보험가입고객과 고객패널 유경험자, SNS 활동자 등은 우대한다. 서류심사 및 전화면접을 거쳐 최종 1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선발된 고객패널은 5월부터 9월까지 5개월간 ▲보험금 청구 프로세스 개선사항 등 월별 과제 수행 ▲고객상담 준수 여부 등 모니터링 ▲아이디어 제안 ▲설문조사 등을 수행한다. 월 활동비 20만원과 우수 활동자와 아이디어에 대한 인센티브를 별도로 제공한다.

NH농협생명은 향후 고객패널을 확대하고 전문화해 운영할 계획이다.

NH농협생명 김용복 대표이사는 “고객패널을 통해 NH농협생명에 대해 냉정하게 평가받고 부족한 점을 보완해나가면서 고객을 위해 ‘노력하는’ 생명보험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