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치료도 대폭 보장해주는 보험..KB손보 ‘KB든든양한방건강보험’
한방치료도 대폭 보장해주는 보험..KB손보 ‘KB든든양한방건강보험’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4.04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손해보험은 4일 양방치료에 집중했던 기존의 보장 범위를 넓혀 한방병원·의원의 한방치료까지 보장해주는 ‘KB든든양한방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KB손해보험)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KB손해보험은 4일 양방치료에 집중했던 기존의 보장 범위를 넓혀 한방병원·의원의 한방치료까지 보장해주는 ‘KB든든양한방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양방을 통한 진단 또는 수술 후 비급여 한방치료에 해당하는 첩약, 약침, 특정한방물리요법치료를 보장한다. 고객이 충분한 한방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첩약치료 3회, 약침치료 5회, 특정한방물리요법치료 5회까지 보장하고 있다.

동시에 KB든든양한방건강보험은 중증질병인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에 걸린 경우 양방과 한방치료를 모두 보장해 직접치료와 더불어 환자의 면역력강화, 통증완화, 신체재활 등 효과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관절증 수술, 추간판 수술, 류마티스관절염 치료와 같이 뼈, 관절 등의 생활질환도 보장해 중대한 질병부터 생활질환까지 한방치료가 필요한 다양한 질환을 폭넓게 보장한다.

고객의 선택권을 높이기 위해 저렴한 20년만기 상품(1종)과 평생보장 100세만기 상품(2종)으로 구성됐다.

KB손해보험 장기상품부 배준성 부장은 “의료기술이 발달되고 다양한 치료법이 개발됨에 따라 보험도 다양한 범위를 보장할 수 있도록 발전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어 “이번 신상품은 한방치료 수요를 반영하고 양방치료와 한방치료의 시너지효과로 빠른 건강회복과 건강한 삶을 꾀하는 고객들을 위해 개발했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