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A 핵심병기] ②변액보험 수익률 1위 역량으로 국내외 분산투자 -미래에셋생명
[ISA 핵심병기] ②변액보험 수익률 1위 역량으로 국내외 분산투자 -미래에셋생명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3.14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험업계 처음으로 ISA 출시..글로벌 포트폴리오 치밀한 짜임새 강조
▲ 미래에셋생명은 14일 시작되는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판매에 맞춰 ‘미래에셋생명 LoveAge 신탁 ISA’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미래에셋생명)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미래에셋생명이 보험업계 처음으로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를 내놓으며 증권사와 은행들에게 도전장을 던졌다. 14일 선보인 ‘미래에셋생명 LoveAge 신탁 ISA’는 미래에셋금융그룹의 글로벌 자산운용 강점을 바탕으로 고객별 맞춤형 상품 라인업을 제공하겠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변액보험 3년 수익률 업계 1위에 올랐던 자산운용 역량을 강점으로 앞세운다. 글로벌 자산과 국내 자산을 적절히 분산한 글로벌 포트폴리오로 고객의 안정적인 자금 관리와 목돈 마련을 돕겠다는 것이다.

미래에셋생명 조성식 고객자산운용본부장은 “미래에셋생명은 2007년 보험업계 최초로 신탁업 인가를 받은 인프라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의 ISA 성공사례들을 연구하는 등 적극 준비해 보험사에서는 최초로 ISA를 출시했다”고 발했다. 이어 “ISA만의 세제 혜택과 함께 미래에셋생명의 검증된 글로벌 자산관리 능력을 활용해 저금리 시대 자산 관리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미래에셋생명은 ISA 출시에 맞춰 3월14일부터 4월15일까지 1달간 미래에셋생명 ISA에 가입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한다. 가입조건별로 20~5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