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가 떴습니다..BC카드 ‘빨간밥차 봉사단’ 4기 활약 개시
사랑‘해’가 떴습니다..BC카드 ‘빨간밥차 봉사단’ 4기 활약 개시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3.07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C카드는 지난 4일 서울 소재 하이서울유스호스텔에서 일반인 100여명으로 구성된 '빨간밥차 봉사단’ 4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발대식 다음날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봄 사랑 나눔 축제'에 참여한 '빨간밥차 봉사단’ 4기 단원 (사진=BC카드)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BC카드가 일반 시민들 참여로 구성된 ‘빨간밥차 봉사단’의 4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2014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빨간밥차 봉사단’은 기수마다 18세 이상의 일반인 100여명을 선발한다. 약 6개월 동안 전국 8개 지역에서 BC카드 및 지역단체가 주관하는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하게 된다.

선발된 빨간밥차 봉사단원들에게는 소정의 활동비, 봉사단 인증서, 봉사활동 확인서 등을 준다. 우수 봉사단원으로 선정되면 해외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얻는다.

이번에 선발된 ‘빨간밥차 봉사단’ 4기 단원들은 지난 4일 서울 하이서울유스호스텔에서 진행된 발대식에 참석했다. 발대식 다음날인 5일에는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마포구 내 저소득층 노인과 장애인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봄 사랑 나눔 축제’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BC카드 장민 시너지실장은 “앞으로도 BC카드는 빨간밥차와 이동푸드마켓을 사회적으로 공유해 더 많은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