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페이 결제하면 최대 5000원 캐시백..BC카드, 봄맞이 에버랜드 할인 이벤트
BC페이 결제하면 최대 5000원 캐시백..BC카드, 봄맞이 에버랜드 할인 이벤트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3.02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C카드가 3월 한 달 동안 에버랜드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BC카드)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BC카드가 3월 한 달 동안 에버랜드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3월31일까지 에버랜드 현장 매표소에서 BC 신용카드로 자유이용권 구매 시 동반 1인 자유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이벤트가 진행된다. BC카드 및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출력한 쿠폰을 제시하는 고객은 동반 최대 3인까지 자유이용권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할인 혜택은 카드 이용 실적에 관계없이 행사 기간 중 1회 제공된다.

해당 기간 동안 에버랜드 할인 혜택이 담긴 BC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자유이용권 예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정상가에서 약 60% 할인된 가격인 1만9900원에 결제할 수 있다. 1인당 1매만 적용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3월에 에버랜드 내 매표소, 식음료 매장, 기념품 판매점 등에서 BC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은 건당 최대 5000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 혜택은 이벤트 기간 중 최대 3회 제공된다. (단 일부 매장은 제외)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