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뚜기춤 버리고 ‘위비댄스’ 살랑살랑..우리은행 모델 유재석 새 ‘위비톡’ 광고
메뚜기춤 버리고 ‘위비댄스’ 살랑살랑..우리은행 모델 유재석 새 ‘위비톡’ 광고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3.04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고모델 유재석이 출연한 우리은행 광고 캡쳐 (사진=우리은행)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우리은행 광고모델 유재석이 ‘위비댄스’ 춤판을 펼치는 ‘위비톡’ TV CF가 오는 5일 공개된다.

유재석은 새 CF에서 힙합 느낌의 ‘위비댄스’와 중독성 있는 ‘위비송’을 직접 소화했다.

15초 분량의 위비톡 광고는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아들’편 광고에서 유재석은 은행에서 나온 톡이 있다는 사실을 믿지 못하며 “그런 톡이 있으면 내가 네 아들이다!”라고 큰소리 친다. 그러나 이내 유재석은 노란색 상의와 빵모자를 착용하고 양 볼까지 분홍색으로 칠해 영락없는 유치원생의 모습으로 “아빠?”라고 외쳐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 ‘위비톡송’을 부르며 그루브를 타는 유재석의 모습이 이어진다.

‘톡송’편 광고는 메시지 회수, 귓속말 메시지, 펑 메시지 등 위비톡만의 차별화된 기능을 유재석 특유의 흥이 넘치는 노래와 코믹한 상황연기로 재미있게 표현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새 광고는 위비톡의 다양한 기능을 유재석씨 특유의 흥이 넘치는 댄스와 노래로 쉽고 재미있게 표현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따. 이어 “광고를 접한 많은 분들이 위비톡을 경험하고 다른 메신저에는 없는 메시지 회수, 귓속말 메시지, 펑 메시지 등 위비톡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리은행은 금융권 최초로 모바일 전문은행인 ‘위비뱅크(WiBee Bank)’를 지난해 출시한 데 이어 올해 모바일메신저 서비스 ‘위비톡’을 내놓았다.

위비톡은 밴드 기능인 ‘위비밴드’와 ‘위비톡 PC버전’을 곧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가입만으로도 커피쿠폰, 주유상품권, 여행상품권 등의 다양한 경품 응모 기회가 주어지는 ‘위비톡 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