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하면 적금 최고 연 2.4% 금리..위비톡 카톡 넘본다, 예·적금 출시
톡하면 적금 최고 연 2.4% 금리..위비톡 카톡 넘본다, 예·적금 출시
  • 김은성 기자
  • 승인 2016.02.0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리은행이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와 연계해 금리 및 수수료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위비톡 예·적금’을 4일 출시했다. (사진=우리은행)

[화이트페이퍼=김은성 기자] 우리은행이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와 연계해 금리와 수수료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위비톡 예·적금’을 4일 출시했다. 

이 상품은 누구나 가입 할 수 있는 1년제 상품이다. 정기예금은 100만원 이상 2000만원 이내, 정기적금은 월 50만원 이내에 가입 가능하다.

금리는 예금의 경우 기본금리 연 1.7%에 우대금리 포함 최고 연 2.1%, 적금은 기본금리 연 1.7%에 우대금리 포함 최고 연 2.4%를 제공한다.

위비톡 채팅 기능을 활용하면 우대 금리 혜택을 받는다. ▲위비톡 ‘바로가입’ 메뉴로 예적금 신규시 연 0.2%포인트 ▲위비톡 친구 초대시 최대 연 0.2%포인트 ▲위비톡 ‘아이디어맨’에게 금융상품 아이디어 제안시 연 0.1%포인트 등 조건에 따라 적금 기준 최대 연 0.7%포인트 우대금리를 준다. 또 위비톡에서 메시지를 보낸 횟수에 따라 최대 월 9회 인터넷, 스마트뱅킹 이체 수수료 면제혜택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모바일전문은행인 위비뱅크가 모바일 메신저 위비톡과 연계해 출시한 은행권 최초의 톡(SNS) 기반 금융상품"이라며 "올 한해는 위비톡(SNS)서비스와 금융을 융합시킨 생활밀착형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