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 무대 등장’ 이병헌, 그가 올해 선 보일 두 편의 ‘뜨거운’ 영화
‘아카데미 무대 등장’ 이병헌, 그가 올해 선 보일 두 편의 ‘뜨거운’ 영화
  • 김재범 기자
  • 승인 2016.02.29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재범 기자] 한국인 최초의 아카데미 시상식 참석으로 전 세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배우 이병헌의 할리우드 차기작 ‘미스컨덕트’(수입: ㈜코리아스크린)와 ‘황야의 7인’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먼저 이병헌은 미국 현지 시간으로 28일 진행된 제88회 아카데미 시상식에 시상자로 초대받아 한국 배우로서는 최초로 아카데미 시상식 무대를 밟았다. 시상식에 앞서 진행된 레드카펫에서 그는 "아시아 배우로서 최초로 아카데미 시상자로 나선다는 것이 놀랍고 기쁘다"고 밝혔다. 이병헌은 할리우드 여배우 소피아 베르가라와 함께 시상 무대에 올랐다.

그는 “중동에서 터키를 거쳐 1차 세계대전까지, 이 세계 각지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들은 국적을 뛰어넘어 우리의 인간으로서의 공통점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외국어영화상 후보작입니다”라며 유창한 영어 실력을 뽐냈다. 곧이어 외국어영화상의 후보에 오른 작품들을 영상과 함께 직접 소개했다.

이어 이병헌은 ‘사울의 아들’로 외국어영화상을 수상한 라즐로 네메스 감독에게 상패를 전달하며 환한 미소로 축하를 건넸다. ‘지.아이.조’ 시리즈, ‘레드: 더 레전드’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등 다수의 할리우드 영화에 출연해온 이병헌은 여유 넘치는 모습으로 주목을 끌었다.

이병헌의 아카데미 시상식 참석 소식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1, 2위를 점령하며 한국 배우 최초로 아카데미 시상식에 오른 이병헌에 대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그의 아카데미 무대 입성과 함께 개봉 예정인 두 편의 할리우드 영화 ‘미스컨덕트’와 ‘황야의 7인’도 더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다음 달 30일 국내 개봉을 앞둔 ‘미스컨덕트’는 재벌기업을 상대로 한 소송 제보자가 의문의 죽음을 당하자 소송을 둘러싼 네 남자의 거래 뒤에 숨겨진 사건의 진실이 밝혀지는 범죄 스릴러다.

‘미스컨덕트’에서 이병헌은 진실을 좇는 '히트맨' 역할을 맡아 할리우드 대배우들에게 밀리지 않는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전설적인 배우 알 파치노와 안소니 홉킨스, ‘트랜스포머’ 시리즈로 유명한 조쉬 더하멜이 함께 출연한다.

한국 배우 최초로 아카데미 시상식 무대에 오른 이병헌은 올해 ‘미스컨덕트’를 시작으로 ‘황야의 7인’에도 출연하며 할리우드 진출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