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어화’ 한효주-천우희-유연석, 세 사람의 치명적 관계 비밀은…
‘해어화’ 한효주-천우희-유연석, 세 사람의 치명적 관계 비밀은…
  • 김재범 기자
  • 승인 2016.02.29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재범 기자] 영화 ‘해어화’는 ‘청룡의 두 여제’ 한효주-천우희의 동시 출격, 그리고 ‘로맨틱 가이’ 유연석의 삼각 편대만으로도 ‘필수 관람’ 무비로 개봉 전부터 떠오르고 있다. 이 영화가 세 사람의 관계를 엿볼 수 있는 2차 스틸을 29일 오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2차 스틸은 미치도록 부르고 싶고 만들고 싶던 노래를 향한 세 남녀의 뜨거운 열정과 함께 반전 매력으로 드라마틱한 갈등을 예고한다. 경성 제일 권번에서도 빼어난 외모와 실력으로 어린 나이부터 ‘정가의 명인’이라고 손꼽힌 소율을 연기한 한효주는 단아한 한복 차림으로 눈길을 끈다. 그는 모던한 헤어스타일과 의상으로 스탠딩 마이크를 잡고 있는 대중가수로서의 치명적인 변신까지 함께 선보이며 극적인 심경변화에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리고 소율의 둘도 없는 친구이자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의 소유자’ 연희 역의 천우희는 녹음실 부스 안에서 노래를 부르기 직전 긴장감이 느껴지는 모습을 드러냈다. 곧이어 무대 위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민중의 마음을 사로잡는 노래를 열창하는 반전 모습을 보이며 강렬한 변신을 기대케 한다.

또한 유연석은 ‘당대 최고 작곡가’ 윤우 캐릭터로서의 고뇌하고 사색하는 음악인의 모습으로 가슴을 설레게 한다. 녹음실에서 작곡가의 포스를 발산하는 유연석의 모습에서 민중의 마음을 어루만질 최고 노래를 만들고 싶어 하는 열망이 느껴지며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1943년 비운의 시대, 마지막 기생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해어화’는 오는 4월 13일 개봉 예정이다. ‘해어화’란 '말을 이해하는 꽃'이라는 뜻으로, 기생이자 예인을 일컫는 말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