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저한 위험관리 NH-CA운용이 해냈다..‘Allset 차세대리더 펀드’ 1000억원 돌파
철저한 위험관리 NH-CA운용이 해냈다..‘Allset 차세대리더 펀드’ 1000억원 돌파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6.01.1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H-CA자산운용은 철저한 위험 관리로 주식형 상품 NH-CA Allset(올셋) 차세대리더펀드 잔고 1000억원을 돌파하는 성과를 달성했다고 14일 전했다. (사진=NH-CA 자산운용)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NH-CA자산운용은 철저한 위험 관리로 주식형 상품 NH-CA Allset(올셋) 차세대리더펀드가 잔고 1000억원을 돌파하는 성과를 달성했다고 14일 전했다.

저성장 시대에 안정적인 이익으로 새성장 동력을 모색하는 기업에 투자한다. 삼성전자, 아모레퍼시픽, 현대차, 현대모비스가 포트폴리오에 포함됐다.

은행권에선 농협·광주·국민·대구·부산·신한·KEB하나·전북은행에서 들 수 있고 NH투자증권, 미래에셋증권, 키움증권, 펀드온라인코리아, 미래에셋생명 등에서도 가입할 수 있다.

철저한 리스크 관리와 상향식 리서치로 꾸준하게 상위권에 기록될 수 있는 안정적 운용성과를 목표로 한다. 지난해에는 코스피200이 1.5% 하락하는 동안 11.73%의 성과를 기록했다. 펀드 평가사 제로인 기준 최근 1년, 2년, 3년 성과가 각각 상위 25%, 7%, 10%다.

이 펀드를 운용하는 박진호 본부장은 “명확한 시스템으로 투자하고 위험을 관리하는 것이 우수한 성과를 지속하게 만드는 열쇠다”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