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 투자방송 나선 KB투자증권..방송 앱 'KB WM CAST' 출시
팟캐스트 투자방송 나선 KB투자증권..방송 앱 'KB WM CAST' 출시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5.10.12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투자증권 ‘팟캐스트’ 방송 앱인 KB WM CAST에서 자산관리 정보를 볼 수 있다. (자료=KB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KB투자증권이 팟캐스트 방송으로 금융투자 정보 및 상품판매에 나선다.

KB투자증권은 애널리스트와 상품기획 담당자가 직접 출연해 업종 분석 및 시장전망을 직접 설명해주는 팟캐스트 방송 모바일 앱 'KB WM CAST'를 12일 선보였다. 5분 이내 동영상들이 모인 이 앱에선 상품 및 신상품 소개도 한다.

팟캐스트는 오디오 또는 비디오 파일 형태로 다양한 콘텐츠를 인터넷망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다.

KB WM CAST에서는 복잡하고 어려울 수 있는 다양한 상품(펀드, 랩어카운트, ELS(주가연계증권), DLS(파생결합증권)) 특징을 쉽게 풀어 설명해 준다. 소비자보호제도 소개, 초·중학생을 위한 기초 금융상식도 제공한다.

사용자가 편성시간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매주 10여편 이상 콘텐츠를 정해진 시간에 볼 수 있다. 별도 동영상을 매일 5~6개씩 공개한다. 동영상을 보고 상품을 사고 싶거나 궁금한 점이 생기면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나 고객센터에 물어볼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