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건설부문, 새 브랜드 광고 전개…"주거의 가치에 집중"
㈜한화 건설부문, 새 브랜드 광고 전개…"주거의 가치에 집중"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12.29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한화 건설부문이 전개하는 반려동물 전용놀이터 특화상품 ‘펫 프렌즈 파크’ (사진=㈜한화 건설부문)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한화 건설부문은 지난 26일 온라인을 통해 한화포레나 신규 브랜드 광고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광고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다양한 특화상품으로 주목도를 높였다.

회사 측은 '새로운 기준이 되다'를 컨셉으로 한 이번 광고는 업계에 만연한 펫네임 문화에 화두를 던지며 화려하게 포장된 이름이 아닌 '주거의 가치에 집중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펫네임은 아파트의 특징을 부각해 브랜드명에 추가적으로 붙이는 별칭을 말한다.

한화 건설부문은 포레나 노원, 포레나 광교, 포레나 킨텍스, 포레나 북수원 등에 펫네임을 사용하지 않는 브랜드 중심의 네이밍 전략을 추구해왔다. 지난 21일 서울시에서도 공동주택 명칭 제정 가이드라인안을 발표하는 등 펫네임 사용 자제를 권고했다.

또 한화 건설부문은 국내 최초의 천장형 전기차 충전시스템 ‘포레나 EV 에어 스테이션’, 미세먼지 저감시스템 ‘에어 커튼’, 반려동물 전용 놀이터 ‘펫 프렌즈 파크’ 등 고객의 니즈와 주거 트렌드를 반영한 한화포레나만의 특화상품을 선보여 고객이 간접적으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김승모 ㈜한화 건설부문 대표이사는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와 한화포레나만이 가진 특화상품으로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강화하고자 했다”며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