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천공의 아레나' 첫 한국투어 예고
컴투스, '서머너즈 워:천공의 아레나' 첫 한국투어 예고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03.06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컴투스
이미지=컴투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천공의 아레나’가 오는 4월 광주를 시작으로 한국 투어에 돌입한다고 6일 밝혔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글로벌 팬들과 직접 만나 게임을 통한 즐거움을 나누고 함께 교류하는 오프라인 형식의 투어를 지역별로 열고 있다. 지난 2017년부터 유럽과 북미, 동남아시아 등을 중심으로 주요 국가의 각 도시를 방문해 팬들과 소통했다. 올해에는 첫 한국 투어에 나선다.

이번 행사는 오는 4월 1일 광주광역시 ‘탭하우스60’에서 열린다. 만 14세 이상의 국내 거주 중인 이용자면 누구나 오는 12일까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컴투스는 신청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150명을 선정해 행사에 초대할 예정이다. 이후 6월과 9월, 12월 순차적으로 전국 각지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행사에서는 당일 현장에서 상시 참여 가능한 이벤트부터 특별한 MC와 함께하는 무대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예정됐다. 당첨자에게 블루투스 스피커, 무선 헤드셋, 백화점 상품권, 카페 기프트카드 등 상품을 지급한다.

참가만 해도 획득할 수 있는 혜택도 준비됐다. 당일 식사와 음료를 포함해 투어 한정 굿즈와 게임 재화 쿠폰으로 구성된 기념 선물 꾸러미를 제공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