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워-어쌔신크리드 컬래버 후속 티저 공개
컴투스, 서머너즈워-어쌔신크리드 컬래버 후속 티저 공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02.27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이미지=컴투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천공의 아레나’와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의 ‘어쌔신 크리드’ 컬래버레이션의 마지막 티저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와 ‘어쌔신 크리드’의 컬래버레이션을 발표하고 영상과 개발자 노트 등을 통해 업데이트를 예고해왔다. 지난 25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서머너즈 워’와 ‘어쌔신 크리드’의 만남을 기념한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에 컴투스가 공개한 일러스트는 에지오, 카산드라, 에이보르, 바예크, 알타이어 등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를 대표하는 주인공들과 ‘서머너즈 워’ 몬스터들이 환상적인 배경을 바탕으로 질주하는 모습이 담겼다.

앞서 두 차례 공개한 일러스트에는 ‘서머너즈 워’ 몬스터들과 어쌔신들이 비장하게 도열한 모습, 이들이 함께 ‘어쌔신 크리드’ 대표 스킬인 신뢰의 도약을 펼치는 모습 등이 담겼다. 일러스트는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직후 공식 카페를 통해 PC·모바일 배경화면용 사이즈로도 제공될 예정이다.

컴투스는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될 이벤트와 보상도 예고했다. 태생 5성 빛 속성 알타이어를 무료로 지급해 이용자 누구나 컬래버 오리지널 몬스터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시리즈로 진행할 계획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