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12월 한 달간 ‘우수발명제품 특별기획전’ 개최
롯데온, 12월 한 달간 ‘우수발명제품 특별기획전’ 개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2.02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서울국제발명전시회’에 전시된 100여개 우수 발명품 소개 및 최대 20% 세일
(사진=롯데온)
롯데온은 오는 31일까지 ‘우수발명제품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롯데온)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롯데온은 오는 31일까지 ‘우수발명제품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2021 서울국제발명전시회’에 참여한 기업의 우수 발명품 100여 개를 소개하며,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수발명제품 특별기획전은 롯데온과 한국발명진흥회가 함께 힘을 합쳐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수 중소 기업을 돕는 데 의의가 있다. 롯데온은 중소 기업의 입점 및 상품 등록 등 판매에 필요한 일련의 과정을 돕고, 한국발명진흥회는 할인 쿠폰 및 광고 비용을 지원한다. 많은 고객들이 우수발명제품들을 접할 수 있도록 12월 한 달간 롯데온 메인페이지에 특별 기획전을 상시 노출할 계획이다.

이번 기획전에는 코로나 시대에 맞춰 건강 및 위생 관련 상품들이 눈에 띈다. 대표 상품은 두피 관리 기기인 ‘루토닉스 LED 두피마사지기 두피 풀케어 세트’, 미세먼지 차단에 효과적인 ‘에어프로엠 미세먼지 마스크형 웨어러블 공기청정기’, 친환경 인증 제품으로 ‘에코닛시 생분해성 친환경 칫솔’ 등이 있다.

롯데온 측은 "롯데온은 이번 우수발명품 특별기획전을 통해 기업들의 우수한 상품을 널리 알리고 판매 활성화를 돕는다”며 “앞으로도 공공기관과 함께 중소 셀러들의 우수한 제품을 발굴하고 온라인 판로 개척의 기회를 제공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