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30일까지 ‘LF 패밀리 위크’ 개최
롯데온, 30일까지 ‘LF 패밀리 위크’ 개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1.22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스, 헤지스, 질스튜어트뉴욕 등 20여개 LF 브랜드 최대 25% 세일
(사진=롯데온)
롯데온은 오는 30일까지 ‘LF 패밀리 위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롯데온)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롯데온은 오는 30일까지 ‘LF 패밀리 위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닥스, 헤지스, 질스튜어트뉴욕 등 20여개 LF 브랜드가 참여해 남성, 여성, 아동, 골프 의류를 최대 25% 할인가에 선보인다. 추가로 최대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구매 고객 대상으로 브랜드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번 ‘LF 패밀리 위크’는 LF와 처음으로 진행하는 대형 패밀리 세일로, 롯데온이 패션 브랜드들과 함께 전개한 패밀리 세일이 좋은 반응을 얻자 LF에도 패밀리 세일을 제안해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롯데온은 LF와 손잡고 역대급 ‘LF 패밀리 위크’를 개최한다. 구스 다운, 핸드메이드 코트, 경량 패딩 등 21년 F/W 신상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이월 인기 상품의 재고를 확보해 할인 판매하며, 아동 의류는 최대 40% 세일 판매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헤지스 니트 풀오버’를 7만원대에, ‘헤지스 핸드메이드 울코트’를 24만원대에, 아동 의류로는 ‘닥스키즈 덕다운 롱벤치패딩’을 20만원대에 준비했다.

행사 기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상품 1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하며, 100명을 추첨해 엘포인트 1만점을 적립해 준다. 헤지스 남성 브랜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9만원 상당의 ‘헤지스 울 머플러’를 지급하며, 아동 아우터 상품 구매 시 쇼핑백을 증정한다.

롯데온 관계자는 “롯데온은 올해 패션 카테고리 강화를 위해 여러 대형 패션 브랜드들과 돈독한 관계를 구축하며 단독 행사 및 패밀리 세일 등을 진행하고 성과를 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과 손잡고 특별한 행사를 기획해 패션 상품군 강화에 힘쓸 예정이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