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디저트로 즐기는 ‘가나 앙상블’ 판매
롯데제과, 디저트로 즐기는 ‘가나 앙상블’ 판매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1.25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크쇼콜라’, ‘휘앙티누’, ‘티라미수’ 등 3종 출시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가 부드러운 초콜릿에 디저트 콘셉트를 적용해 한 입 크기 사이즈인 디저트 초콜릿 ‘가나 앙상블’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사진=롯데제과)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롯데제과가 부드러운 초콜릿에 디저트 콘셉트를 적용해 한 입 크기 사이즈인 디저트 초콜릿 ‘가나 앙상블’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가나 앙상블은 커피나 와인 등의 음료를 시음할 때 함께 먹을 수 있는 디저트 콘셉트를 적용해 맛에 따라 ‘다크쇼콜라’, ‘휘앙티누’, ‘티라미수’ 3종으로 나뉜다. 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입 사이즈로 만들었다.

다크쇼콜라는 제품 겉면을 다크초콜릿으로 감싸고 속 부분은 생크림이 첨가된 다크 크림이 들어가 있어 진하면서 부드러운 초콜릿 맛을 낸다. 휘앙티누는 겉면을 밀크 초콜릿으로 만들고 속 부분은 밀크 크림에 크레페 조각을 잘게 부순 바삭한 과자 휘앙티누 칩을 넣어 씹는 재미를 살렸다. 티라미수는 겉면을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으로, 속 부분은 티라미수 크림에 바삭한 치즈 쿠키칩을 넣어 씹는 재미와 함께 초콜릿과 커피의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1975년 첫 출시 이래 ‘가나초콜릿 마일드’, ‘가나초콜릿 밀크’ 등으로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가나 초콜릿’에 다양한 변화를 시도해 더욱 폭넓은 세대가 즐길 수 있도록 브랜드 가치를 제고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