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 정당계약 진행
대우건설,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 정당계약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5.10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우건설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 조감도 (사진=대우건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대우건설은 경남 김해시 안동1지구 도시개발구역 2블록 1로트에 공급하는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의 정당계약을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단지는 부산김해경전철 김해대학역이 도보권에 위치하며, 동김해 IC를 통해 부산, 창원, 양산 등으로도 진출하기 편한 위치에 들어선다.

메가마트, 탑마트, 신세계백화점, 김해 여객터미널 등이 인접한 거리에 있어 뛰어난 생활인프라를 갖췄다. 게다가 김해시청, 김해세무서 등 관공서도 가까워 직주근접성도 좋다.

단지가 위치하는 안동1지구 도시개발구역은 김해시가 재개발 사업을 통해 새로운 여가 휴식공간과 주거가 공존하는 지역으로 재탄생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어 높은 미래가치를 품었다.

특히 김해시는 전국에 얼마 남지 않은 비규제 지역으로 전매제한이 없고 취득세와 재산세, 양도세 등 부동산 관련 세금 부담도 적어,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광역투자자들의 관심을 받은 것이 청약 흥행으로 이어졌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는 정부가 집값 안정화를 위해 규제 지역을 넓혀가는 상황에서 얼마 남지 않은 비규제지역 내 공급하는 단지로 김해시 내 희소한 역세권 위치에 신세계백화점, 김해 여객터미널 등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갖춰 견본주택 오픈 전부터 문의가 이어졌다”며 “김해 역대 최고 1순위 청약접수를 기록한 만큼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신경을 기울여 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앞서 대우건설은 지난달 22일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의 1순위 청약접수 결과, 1084가구 모집(특별공급제외)에 2만1078건의 청약접수를 받으며, 김해 역대 최고 1순위 청약접수를 기록해 청약을 마친 바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