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만 원 할인...하나카드 ‘진에어 특가 항공권 할인 쿠폰 이벤트’ 진행
최대 4만 원 할인...하나카드 ‘진에어 특가 항공권 할인 쿠폰 이벤트’ 진행
  • 최종훈 기자
  • 승인 2021.03.30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일, 11일 매 시간 정각마다 선착순 4만원 할인 쿠폰 제공
진마켓 특가 항공권에 이용 할 수 있는 추가 할인 쿠폰 제공
하나카드가 진에어와 함께 항공권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화이트페이퍼=최종훈 기자] 하나카드가 진에어와 함께 ‘진에어 항공권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지니x하나 크로스데이 4만 원 할인 쿠폰’과 ‘진마켓 3만 원·1만 원 할인 쿠폰’ 2종류로 진행된다. 지급되는 쿠폰은 10만 원 이상 결제 시 적용 가능하다.

먼저 연중 이벤트 ‘지니x하나 크로스데이’에서는 매월 1일, 11일마다 하나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내달 1일, 1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간 정각마다 선착순 10명(총 180명)을 대상으로 ‘진에어 전 노선 4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하나 신용·체크카드로 전노선 편도 또는 왕복 운임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또한 금일부터 내달 2일까지 ‘진마켓 3만 원·1만 원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저녁 7시 선착순 40명(총 160명)을 대상으로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매일 1만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발급된 할인 쿠폰은 하나 신용·체크카드로 국내선·국제선 얼리버드 특가 판매 항공권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에 따르면 “지니x하나 크로스데이는 작년 12월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연중 이벤트로 진에어 항공권을 보다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어 반응이 좋다”며, “4월에는 진마켓 추가 할인 쿠폰 제공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하나카드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참조.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