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비 5000원, 생활요금 최대 3만6천원 캐시백"... 하나카드, 자동납부 캐시백 이벤트
"교육비 5000원, 생활요금 최대 3만6천원 캐시백"... 하나카드, 자동납부 캐시백 이벤트
  • 최종훈 기자
  • 승인 2021.03.29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쿨뱅킹 자동납부 시 5천원 캐시백
생활요금 자동납부 시 최대 3만 6천원 캐시백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공과금 납부 관련해서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화이트페이퍼=최종훈 기자] 하나카드가 공과금 및 초·중·고 교육비 자동납부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전했다.

하나카드는 오는 6월말까지 스쿨뱅킹 자동납부 시 5,000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하나카드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납입금(수업료, 교육비, 급식비 등)을 자동이체 신청 후 납부하면 다음달 20일까지 5,000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자동납부는 학교에서 배부 받은 자동납부 신청동의서를 작성해 학교에 제출 후 하나카드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 오는 7월 말까지 생활요금 자동납부 시 최대 3만 6,000원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휴대폰요금, 전기요금, 4대보험, 임대료 총 6개 공과금을 하나카드로 자동이체 신청 후 2개월 연속 납부하면 다음달 20일까지 자동 납부한 공과금별로 6,000원씩 돌려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으로 많은 가정이 소비지출에 부담을 느끼고 있어 소소하지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손님의 요청사항을 꾸준히 살펴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는 응모 월 기준 직전 6개월간 하나카드로 생활요금 자동납부 이력이 없는 경우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참조.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