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세트, 신용카드로 알차게 준비해요”...카드사, 추석 이벤트 마련
“선물세트, 신용카드로 알차게 준비해요”...카드사, 추석 이벤트 마련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0.09.30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통업체·온라인쇼핑 할인 최대 40%
우리카드가 집콕 고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와 주요 유통업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가 집콕 고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와 주요 유통업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우리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카드사들이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하고 실속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30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카드사들은 주요 유통업체와 온라인쇼핑 등에서 현장할인부터 캐시백까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추석 행사를 진행한다.

우리카드는 집콕 고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와 주요 유통업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집콕라이프가 늘어난 상황을 반영해 ‘집콕 꿀템’을 중심으로 경품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내달 4일까지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고 우리카드(법인, 기프트카드 제외)로 온라인쇼핑과 영상, 음악, 전자 도서 등 구독경제 업종에서 누적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주요 대형 유통업체와 진행하는 이벤트도 있다. 이달 말일까지 이마트에서 카드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도 ‘추석 선물세트’를 최대 37%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추석을 맞이하여 목표달성 이벤트도 새롭게 진행된다. 이달 1일부터 내달 4일까지의 이용금액이 지난 5~7월 월평균 이용금액보다 초과 이용 시에는 금액대별로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0만원 이상 추가 이용 시 1만원, 100만원 추가 이용 시 2만원, 250만원 추가 이용 시 5만원, 500만원 추가 이용 시 7만원까지 캐시백이 제공된다.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앱에서 목표금액 설정 및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이마트에서 내달 1일까지 신선세트, 가공세트, 생활세트를 구매하면 구매 물품에 따라 최대 40% 할인 또는 이용 금액대별로 상품권을 증정한다. 홈플러스는 10월 2일까지 추석 본행사로 오프라인 대형매장 대상 추석 선물세트 최대 30% 현장할인 및 추가 상품권 증정 또는 즉시할인 해준다.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는 10월 1일까지 추석 선물세트를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10%(최대 2만원) 할인 쿠폰(1일 1회)을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전국 이마트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내달 1일까지 삼성카드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신세계상품권 또는 할인 혜택을 준다. 여기에 인기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40%까지 추가로 할인해준다.

하나카드는 ‘추석 연휴에는 여행&휴식’ 이벤트를 열어 연휴기간에 여행과 휴식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했다. ▲G마켓에서 여행 상품을 1000원 이상 결제 시 15%할인(최대 10만원 한도) ▲데일리호텔 앱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10% 즉시할인(최대 1만원 한도) ▲독서 휴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G마켓과 옥션에서 도서 상품 결제 시 최대 1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