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멜론 구독 할인 등 밀레니얼 취향저격 ‘디데이카드’ 출시
신한카드, 멜론 구독 할인 등 밀레니얼 취향저격 ‘디데이카드’ 출시
  • 장하은 기자
  • 승인 2019.10.24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데이 카드는 요일 별로 지정된 영역에서 이용 시 마이신한포인트 5%를 적립해준다.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적용하며 매월 최대 3만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사진=신한카드)
디데이 카드는 요일 별로 지정된 영역에서 이용 시 마이신한포인트 5%를 적립해준다.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적용하며 매월 최대 3만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사진=신한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신한카드가 밀레니얼 라이프스타일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2030세대의 소비성향에 특화한 혜택을 담은 카드를 선보인다. 특히 기존 월 단위의 소비성향 분석에서 벗어나 주·요일단위로 혜택을 구성, 2030세대 고객 니즈를 반영했다.

신한카드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신한카드 D-day`(디데이 카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디데이 카드는 요일 별로 지정된 영역에서 이용 시 마이신한포인트 5%를 적립해준다.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적용하며 매월 최대 3만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는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편의점에서 5%를 적립해주고 목요일에는 영화 예매 5% 적립, 금요일에는 요식업종 가맹점 5% 적립 혜택을 준다. 토요일에는 미용, 마사지, 체형관리 등 뷰티업종 가맹점에서 이용 시 5%를 적립하며 일요일에는 온라인 쇼핑 이용금액 5%를 제공한다.

버스와 지하철 이용금액 5% 적립 혜택은 요일에 상관없이 매일 제공한다.

또 월요일에 한 주를 시작하는 고객을 위해 월요일 오전 7시에서 10시 사이에 스타벅스를 이용하면 최대 20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구독경제 서비스를 즐기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멜론 음악 및 아마존 프라임비디오 홈페이지에서 정기결제를 신청해 디데이 카드로 결제하면 매월 최대 2000원씩 할인된다. 해당 월 이용 금액이 2000원 미만인 경우 해당 금액만 할인되며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서비스가 적용된다.

여행 관련 혜택도 빼놓을 수 없다. 디데이 카드로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공항 라운지에 본인과 동반자 1인까지 무료 입장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에어서울 공식 홈페이지 및 앱에서 항공권 예매 시 2만원 할인 혜택이 연 3회 주어진다.

이번에 출시한 디데이 카드는 과거 신한카드의 대표적인 카드 중 하나였던 `신한카드 Lady`(레이디 카드)를 계승한 상품이다. 1999년 출시된 레이디 카드는 디데이 카드와 같이 당대의 2030세대를 겨냥한 상품으로, 올해로 출시 20주년을 맞았다.

신한카드는 디데이 카드 출시에 맞춰 레이디 카드 출시 20주년 기념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레이디 카드를 장기 보유·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 기프트카드 10만원을 선물한다. 또 12월까지 레이디 카드 관련 퀴즈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텔식사권(1명), CGV 영화예매권(10명), 스타벅스아메리카노 쿠폰(2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