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기아車 UVO 서비스 이용 고객까지 ‘커넥티드카-UBI 특약’ 확대 적용
현대해상, 기아車 UVO 서비스 이용 고객까지 ‘커넥티드카-UBI 특약’ 확대 적용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9.06.12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해상은 기아차 UVO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운전습관연계(UBI) 자동차보험을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현대해상)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현대해상은 기아차 UVO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운전습관연계(UBI) 자동차보험을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현대해상의 ‘커넥티드카-UBI 특약’은 지난 3월 26일부터 현대차 블루링크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최초 판매 개시됐으며, 오는 13일부터는 기아차 UVO 서비스 이용자도 가입을 통해 추가 보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커넥티드카-UBI 특약’은 기존 ‘커넥티드카 할인 특약’의 7% 보험료 할인 혜택에 더해 안전하게 운전하는 고객에게는 보험료 5%를 추가로 할인해 주는 상품이다. UVO 서비스는 무선통신을 통해 차량정보 자동 송∙수신, 사고 자동 통보 등을 제공하는 기아자동차의 첨단 텔레매틱스 장치다.

현대해상 자동차업무본부장 이석현 상무는 “이 상품은 보험료 할인 혜택 제공과 더불어 안전운전을 장려하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자동차 IT기술과 Big-Data의 결합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상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