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페이퍼=이재정 기자] 신세계푸드가 밸런타인데이 시즌 케이크 13종을 출시했다.
8일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더 메나쥬리(THE MENAGERIE)’와 ‘베키아에누보(vecchia&nuovo)’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들을 위한 케이크 1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 메나쥬리의 대표 제품으로는 ▲레드벨벳 시트에 크림치즈가 샌드된 ‘사랑의 레드벨벳’(3만9000원) ▲하얀 드레스 모양의 생크림 케이크에 딸기를 넣어 만든 ‘프로포즈 생크림’(3만9000원) ▲사랑에 빠진 토끼를 귀여운 캐릭터로 형상화한 ‘사랑해요 미니버니’(7500원) 등 케이크 9종이다.
베키아에누보에서는 ▲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아몬드 시트 위에 달콤한 과즙이 풍부한 무화과와 서양배를 듬뿍 올린 ‘무화과 양배’(4만3000원) ▲진한 뉴욕스타일의 미니 치즈 케이크에 제철 딸기를 듬뿍 올린 ‘스트로베리 미니 치즈’(1만9000원) 등 케이크 4종을 선보인다.
달콤하고 건강에도 좋은 무화과, 서양배, 딸기 등 다양한 과일로 먹는 즐거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베키아에누보는 오는 3월 14일까지 주요 신세계백화점에 위치한 베키아에누보 매장에서 밸런타인데이 홀 사이즈 케이크를 구매한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1잔 무료 교환권을 제공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에게 달콤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진하고 달콤한 케이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