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에스티, 라인프렌즈와 손잡고 섬유용 향수 3종 출시
애경에스티, 라인프렌즈와 손잡고 섬유용 향수 3종 출시
  • 이재정 기자
  • 승인 2019.01.23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인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브라운, 코니, 초코 캡에 3가지 향 담아
애경에스티가 '라인프렌즈'용기에 단긴 섬유용 향수 3종을 출시했다. 23일 애경에스티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홈즈 에어후레쉬 라인프렌즈 드레스퍼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사진=애경)
애경에스티가 '라인프렌즈'용기에 단긴 섬유용 향수 3종을 출시했다. 23일 애경에스티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홈즈 에어후레쉬 라인프렌즈 드레스퍼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사진=애경에스티)


[화이트페이퍼=이재정 기자] 생활용품 전문브랜드 애경에스티가 '라인프렌즈' 캐릭터 용기에 단긴 섬유용 향수 3종을 선뵀다.

23일 애경에스티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홈즈 에어후레쉬 라인프렌즈 드레스퍼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향이 48시간 지속되는 섬유용 향수로 라인프렌즈의 대표 캐릭터인 브라운, 코니, 초코의 모습을 캡에 담아 ▲브라운 시크 ▲코니 핑크 ▲초코 베베 3종을 출시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섬유 보호 기능이 있어 섬유의 변퇴색을 방지한다.

브라운 시크는 샌달우드향과 타임향을 담아 산뜻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준다. 코니 핑크는 그레이프 푸룻향과 라즈베리향이 달콤한 느낌을 준다. 초코 베베는 아이리스향과 베르가못향을 담아 은은한 파우더향을 느낄 수 있다.

홈즈 에어후레쉬 라인프렌즈 드레스퍼퓸은 의류와 이불 등 가정 내 다양한 섬유 제품에 활용 가능하다.

애경에스티 관계자는 “겨울철 자주 입는 니트나 코트 등의 섬유는 냄새가 쉽게 배고 매번 세탁하기 어려우므로 드레스퍼퓸을 사용하면 고민되는 의류 냄새를 쉽게 해결할수 있다”고 말했다.

홈즈 에어후레쉬 라인프렌즈 드레스퍼퓸은 면세점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