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동원몰, 설 맞아 선물세트 e장터 연다
동원F&B 동원몰, 설 맞아 선물세트 e장터 연다
  • 이재정 기자
  • 승인 2019.01.09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00여 종 식품ㆍ생활용품 담은 선물세트 편리하게 쇼핑
1만원대~10만원대 가격도 다양, 각종 할인혜택 제공
동원이 인터넷몰에 대대적인 설 선물세트 장터를 연다. 동원F&B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설 선물대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동원F&B)
동원이 인터넷몰에 대대적인 설 선물 장터를 연다. 동원F&B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설 선물대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동원F&B)

[화이트페이퍼=이재정 기자] 동원이 인터넷몰에 대대적인 설 선물 장터를 연다.

동원F&B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설 선물대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설 선물대전에는 ‘동원 선물세트’만 아니라 한우, 과일, 홍삼, 목욕용품, 주방용품 등 3000여 종의 식품과 생활용품 세트가 카테고리별로 분류돼 있어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제품 가격대도 1만 원대부터 10만 원대까지 다양하다. 

이번 선물대전은 20일까지 사전판매 기간을 거친 후 30일까지 본 판매에 들어간다.

동원몰은 사전판매 기간 결제금액에 따라 신세계상품권을 최대 30만원, 동원몰 장바구니 할인쿠폰을 최대 1만원까지 증정한다. ‘동원 선물세트’ 2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7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100세트 이상 구매 희망 고객에게는 별도로 견적 상담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동원몰은 ‘동원 선물세트’부터 건강기능식품 세트, 생활용품 세트까지 매일 4가지 상품을 선정해 특가로 판매한다. 

동원몰 전용 모바일 서비스인 ‘기프티모아’를 활용하면 무거운 실물 대신 문자메시지로 선물을 편리하게 주고받을 수 있으며 구매 금액의 15%를 적립할 수 있다. 선물을 받는 사람의 전화번호만 알면 원하는 시점에 발송할 수 있으며 받는 사람은 주소 입력 만으로 원하는 날짜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