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 마우스’ 체크카드 출시... SC제일은행, 1만장 한정판 제작
'미키 마우스’ 체크카드 출시... SC제일은행, 1만장 한정판 제작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8.10.31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연합뉴스)
SC제일은행이 미키를 모델로 디자인 한 한정판 체크카드와 통장을 출시했다. (사진제공=연합뉴스)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SC제일은행이 미키를 모델로 디자인 한 한정판 체크카드와 통장을 출시하고 ‘미키 마우스와 함께하는 영화 이벤트’도 진행한다.

SC제일은행은 인기 캐릭터 ‘미키 마우스’의 90주년을 기념하며 ‘미키’를 모델로 디자인한 한정판 체크카드와 통장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미키를 모델로 적용한 ‘에이스플러스체크카드’는 미키의 캐릭터와 서울의 이미지를 모티브로 1만장 한정판으로 제작됐다. 미키 캐릭터 수시입출금통장은 2종의 디자인으로 총 20만장이 한정판으로 제작된다.

또한 SC제일은행은 ‘미키 마우스와 함께하는 영화 이벤트’에 고객 200여 명을 초청한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15일까지 SC제일은행의 디즈니 체크카드를 1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뽑는다. 또한 다음달 1~16일 사이 SC제일은행의 고금리 수시입출금상품(마이줌통장, 마이런통장, 마이플러스통장, 마이심플통장, 자녀사랑통장) 가운데 하나를 영업점에서 신규 가입하고 경품 수령 시까지 500만 원 이상 잔액을 유지한 고객들 중 선착순으로 초청한다.

SC제일은행은 지난해 4월 국내 금융권 최초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제휴 협약을 체결했으며 아이언맨, 토르 & 헐크, 어벤저스 & 블랙 팬서, 곰돌이 푸 등 디즈니/마블 캐릭터로 디자인한 카드 및 통장 상품들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김문주 SC제일은행 리테일세그먼트사업부 상무는 “새롭게 출시된 SC제일은행의 디즈니체크카드 및 통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자녀와 함께 저축하는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