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해외유명브랜드 유통 확대... 야쿠르트 아줌마가 배달해주는 제품은?
한국야쿠르트, 해외유명브랜드 유통 확대... 야쿠르트 아줌마가 배달해주는 제품은?
  • 오예인 기자
  • 승인 2018.10.0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야쿠르트가 코카콜라와 손잡고 네이키드 주스 한정판매에 나섰다. (사진=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가 코카콜라와 손잡고 네이키드 주스 한정판매에 나섰다. (사진=한국야쿠르트)

[화이트페이퍼=오예인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자체브랜드 출시는 물론 해외유명브랜드를 통해 유통을 확대하고 나섰다.

1일 한국야쿠르트는 한국펩시콜라와 손잡고 미국 프리미엄 주스 네이키드 주스’ 2종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네이키드 주스는 무설탕 착즙 주스로 유명하다. 뛰어난 블렌딩 기술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판매 제품은 스트로베리 바나나블루머신이다. 제품 주문은 온라인몰 하이프레시 또는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가능하다.

앞서 한국야쿠르트는 지난해 10월부터 '후쿠오카 명물'이라 불리는 야마야 명란 마요네즈도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이 제품은 첫 출시 당시 하루 만에 2000개가 팔리며 조기완판을 기록했다. 재입고와 품절을 반복하며 출시 3개월 만에 총 3만개가 판매되었다.

이외에도 한국야쿠르트는 다시국물의 깔끔한 맛과 향이 담긴 다시팩 하카타 우마다시와 명란젓을 동결 건조해 매콤함이 살아있는 멘타이코 후리카케등 총 3종을 판매하고 있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한국야쿠르트를 통해 해외에서만 구매할 수 있던 유명 식품브랜드를 신선하고 손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방판채널의 강점을 기반으로 보다 다양한 해외 유명 식품브랜드를 꾸준히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