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오는 19일 '7월 전국 동시투자세미나' 개최
삼성증권, 오는 19일 '7월 전국 동시투자세미나' 개최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7.07.11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증권은 국내 주식시장 투자전략을 소개하는 투자세미나를 오는 19일 개최한다. (사진=삼성증권)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삼성증권은 국내 주식시장 투자전략을 소개하는 투자세미나를 오는 19일 오후 4시부터 전국 금융센터와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11일 삼성증권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는 '웰컴 투 골디락스-글로벌 붐 사이클을 놓치지 마세요'를 주제로 주식시장 투자전략에 대해 전국 각 지점의 지점장이 강의에 나선다.

이번 세미나는 삼성증권 고객이 아니어도 참석이 가능하며 전국 삼성증권 지점과 패밀리센터를 통해 문의 및 참가 신청하면 된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고객에게는 모두 여행용 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 10월말까지 삼성증권을 통해 주식 및 금융상품을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웰컴 투 골디락스' 이벤트도 동시 개최한다. 1억원 이상 신규 우수 고객 중 3000만원 이상 금융상품 및 주식거래를 하는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4만원)을 제공한다. 신규 자금으로 주식 1억원 또는 금융상품 5000만원 이상 매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도 오픈라인과 온라인 고객 별로 나누어 각각 사은품을 증정한다.

기프티콘 또는 사은품을 증정받은 고객들 중 122명을 추첨해 2018 평창 올림픽 개·폐회식 패키지(1박2일 숙박포함, 각각 1명)와 주요 경기 결승전 관람권(10명)과 경기 관람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