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신액 따라 포인트 적립' SC제일은행 주거래고객 혜택 강화
'수신액 따라 포인트 적립' SC제일은행 주거래고객 혜택 강화
  • 김시은 기자
  • 승인 2017.04.04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C제일은행이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SC제일은행)

[화이트페이퍼=김시은 기자] SC제일은행이 이달부터 주거래 고객의 혜택을 강화한다.

4일 SC제일은행에 따르면 이번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는 SC제일은행의 일반 개인고객 중 특정 조건을 충족하는 고객을 선정해 수수료를 면제해주고 금리, 대출한도를 우대해주는 서비스다.

혜택 내용은 각종 수수료 면제와 환전 때 수수료 최대 70% 우대, 수신 평잔 10만원 당 360리워드포인트 1포인트 적립, 신용대출 때 금리와 한도 우대, 내집마련세트로 주택담보대출 때 연간 최대 24만 원 캐시백 등이다.

프리미엄 고객 선정조건은 ▲전월 총 수신평잔액 3000만원 이상이거나 전월말 총 수신잔액이 3000만원을 넘으면서 투자상품을 100만원 이상 보유한 고객 전월 말 기준 주택담보대출 잔액을 1억 원 이상 보유한 고객 지난 3개월 간 급여이체금액이 월평균 400만원 이상인 고객 가운데 한가지만 충족하면 된다.

SC제일은행 리테일세그먼트사업부 김종훈 상무는 “최근 금융 트렌드에 맞게 고객우대서비스 제도를 강화해 주거래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C제일은행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