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서 '스토브 핫위크' 진행
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서 '스토브 핫위크'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7.01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1일부터 일주일간 최대 80% 할인
이미지=스마일게이트
이미지=스마일게이트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에서 ‘스토브 핫위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매월 1일부터 진행되는 스토브 핫위크에는 핫 세일, 핫 딜, 핫 배틀 등 세 가지 코너에서 다양한 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핫 세일은 인디 게임 할인 프로모션이다. 이번 달에는 ALTF4, 노베나 디아볼로스, 트러블슈터, 레전드 오브 키퍼 등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핫 딜은 일일 타임세일 이벤트다. 매일 한정 수량 쿠폰을 공개, 인디 인기 게임을 하루에 1개씩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첫 스토브 핫딜에는 러브 딜리버리, 브란테경의 삶과 고난, ATOM RPG, 더스트 투 디 엔드 등 스토브인디 최고 인기작들이 올랐다.

핫 배틀은 게임 2종이 판매 배틀을 벌이는 코너다. 기간 내 더 많이 판매되거나 먼저 매진된 게임의 구매자들은 추가로 1000원 캐시백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7월의 핫 배틀에는 더위를 날릴 수 있는 공포 게임 ‘이카이’와 ‘닉토포비아’가 맞붙는다.

이 밖에도 스마일게이트는 스토브인디에서 '싸-다-구'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싸게 해줘’, ‘다시 해줘’ ‘구해줘’의 약자로 할인을 희망하는 게임이나 다시 진행을 원하는 이벤트·프로모션, 입점되길 원하는 게임 등의 의견을 댓글로 게시하는 이벤트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벤트로 모인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익월 스토브 핫위크에 반영할 예정이다.

아울러 스토브 핫위크 기간에는 치킨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핫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토브 핫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인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