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라네즈, 관람객과 상호작용하는 ‘라이프 오아시스’ 전시회 개최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관람객과 상호작용하는 ‘라이프 오아시스’ 전시회 개최
  • 김새봄 기자
  • 승인 2020.08.13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아모레퍼시픽)
몰입형 디지털 아트 전시회 '라이프 오아시스' 전경. (제공=아모레퍼시픽)

[화이트페이퍼=김새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가 8월 14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몰입형 디지털 아트 전시회 ‘라이프 오아시스(Life Oasis)’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사막에서 영감을 받아 ‘도심 속 오아시스’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라네즈는 ‘물’을 매개체로 삶의 갈증을 되돌아보고,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관람객이 오감으로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디지털 인터랙티브 전시가 눈길을 끈다. 관람객의 움직임에 따라 전시 공간이 반응해 관람객이 작품과 상호작용할 수 있다.

몰입형 디지털 아트 전시회 '라이프 오아시스' 내부. (제공=아모레퍼시픽)
몰입형 디지털 아트 전시회 '라이프 오아시스' 내부. (제공=아모레퍼시픽)

이번 전시는 총 8개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비로운 폭포를 직접 헤치고 나가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모멘텀(Momentum)’, 수면 아래에 있는 것과 같은 효과와 물의 소리를 들어보는 ‘오리진(Origin)’, 거대한 파도를 느낄 수 있는 ‘얼티메이트 파워(Ultimate Power)’, 사막의 모래 위를 걷는 ‘루미너스 워터(Luminous Water)’, 수백 개의 빛으로 물을 형상화한 ‘판타지아(Fantasia)’ 등이다.

‘라이프 오아시스’ 전시회는 공식 예매처인 멜론 티켓과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무료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전 예매나 현장 예매 후 제한된 인원수만 입장 가능하다.

이번 전시에는 관람객들은 편히 쉴 수 있는 실내외 다양한 공간들도 마련되어 있다. 특히 라네즈는 관람객들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을 마련했다.

라네즈는 전시회 현장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게재할 경우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성수동 제휴 카페와 연계한 1+1 음료 쿠폰 이벤트, 워터뱅크 3종 키트 등도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한편 13일 저녁 8시에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랜드 모델 김유정, 콘텐츠 크리에이터 제재와 함께하는 ‘라이브 랜선 투어’를 진행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