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올해 상반기 250명 신규채용...이달 23일까지 지원접수
LH, 올해 상반기 250명 신규채용...이달 23일까지 지원접수
  • 김예솔 기자
  • 승인 2018.04.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을 거쳐 필기시험과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이달 17일부터 23일까지 입사지원서를 접수 받는다. (사진=LH)

[화이트페이퍼=김예솔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올해 상반기에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

16일 LH는 2018년도 상반기 총 250명 규모의 신입직원 채용을 실시할 예정이며, 이 중 일반공채는 225명, 고졸공채는 25명이라고 밝혔다.

채용절차는 국가직무능력표준(NCS)을 기반으로 지원자의 직무역량을 심층 검증한다. 주거복지와 도시재생 등 LH의 주요 사업을 이끌어 갈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다.

모집분야는 일반공채의 경우 사무직은 행정, 전산 분야, 기술직은 토목, 도시계획, 조경, 환경, 교통, 건축, 기계, 전기 분야이며, 고졸공채의 경우 행정, 토목, 조경, 건축, 기계, 전기 분야이다.

LH는 지난 2012년 통합 이후 첫 공개채용부터 블라인드 채용방식을 적용해왔다. 지난해부터는 면접전형 시 개인을 특정할 수 없도록 통일된 면접티셔츠를 제공하는 토탈블라인드(Total Blind) 방식을 도입했다.

지원자들은 입사지원서에 사진, 학력, 출신지 등 개인정보 일체를 입력하지 않아야 하며, 자기소개서 작성 시에도 학교나 출신지 등을 특정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을 거쳐 필기시험과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이달 17일부터 23일까지 입사지원서를 접수받으며, 다음 달 19일 필기전형을 거쳐 6월 중 1·2차 면접을 실시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7월 인턴으로 임용되며, 교육 1개월 및 인턴 3개월 과정을 거치게 된다.

LH는 면접 평가위원의 50%를 전문 외부위원에게 배정하여 채용비리를 방지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채용에 앞장설 계획이다.

기타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채용공고를 참고하거나 콜센터에서 확인 가능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