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핼스케어 앱 캐시워크와 건강증진형 보험상품 개발
ABL생명, 핼스케어 앱 캐시워크와 건강증진형 보험상품 개발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8.03.09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ABL생명이 국내 대표 헬스케어 앱 캐시워크와 건강증진형 보험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나선다. (사진=ABL)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중국 안방보험그룹의 국내 자회사인 ABL생명이 국내 대표 헬스케어 앱(응용프로그램) 캐시워크와 함께 건강증진형 보험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나선다.

9일 ABL생명에 따르면 순레이 ABL생명 사장은 지난 8일 서울 여의도 ABL생명 본사에서 나승균 캐시워크 대표와 건강증진형 보험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협력하는 내용을 담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캐시워크는 걷기만 해도 적립금이 쌓여 언제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헬스케어 앱을 2017년 2월 출시했다. 하루 평균 사용자 수가 200만명에 달하는 이 앱을 통해 캐시워크는 국내 헬스케어 앱 시장 점유율 1위에 올랐다.

ABL생명은 자사 온라인 보험브랜드인 ABL인터넷보험과 캐시워크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들의 건강한 생활 지원에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증진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두 회사는 이번 MOU를 통해 ▲건강증진형 보험상품 개발 ▲웰니스(건강관리) 프로그램 개발 ▲온라인 광고 제휴 ▲고객창출 사업 등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ABL 측은 “이번 MOU를 통해 고객과 두 회사 모두 ‘윈윈’하고 ‘건강한 삶’이라는 가치를 실현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