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업계, 해외여행객 위한 캐쉬백 이벤트 펼친다
카드업계, 해외여행객 위한 캐쉬백 이벤트 펼친다
  • 김민우 기자
  • 승인 2017.09.28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나카드가 '비바(VIVA) G 체크카드 해외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화이트페이퍼=김민우 기자] 카드업계가 하나카드를 필두로 해외여행객을 위한 캐쉬백 이벤트를 펼친다. 

28일 하나카드는 '비바(VIVA) G 체크카드 해외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22일부터 10월 말까지 '비바 G 플래티늄 체크카드'로 해외 전 가맹점에서 100만원 이상 이용 시 3만원, 300만원 이상 시 5만원, 500만원 이상 시 10만원을 캐쉬백하고, 해외 ATM기에서 인출한 금액의 0.5%가 캐쉬백된다.

또 하나카드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앱) '시크아울렛 X 비바 G 체크 스페셜 혜택'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대권을 다운 받은 후 이달 14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파리 라발레 아울렛 웰컴센터에서 VIVA G 체크카드와 함께 제시할 경우 ▲10% 추가할인 VIP카드 ▲Pret a Manger 무료점심+음료 쿠폰 ▲아메리카노 무료 아이스크림+음료 쿠폰 ▲왕복셔틀 무료 ▲VIP라운지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탈리아 밀라노의 '피덴자 빌리지', 스페인 마드리드의 '라스 로사스 빌리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라 로카 빌리지'에서도 VIVA G 체크카드의 혜택은 제공된다.

또 파리 '몽쥬약국'에서 올해 말까지 VIVA G 체크카드로 195유로 이상 결제 시 15유로, 650유로 이상 결제 시 50유로를 현장할인하며, 해당 손님들에게 프랑스 천연화장품인 '콩당세(CONDENSE)'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하나카드는 최근 '비바 루트(VIVA ROUTE)'라는 앱을 출시해 해외여행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비바루트에는 추천루트, 관광명소, 꿀팁정보, 카드안내, 각종 이벤트, 주요 긴급연락처 안내 등 해외여행 시 도움되는 필수 정보들이 담겨있다. 현재 스페인?영국?프랑스까지 여행정보를 담았고 향후 다른 나라에 대한 정보도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