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동양생명의 온라인보험 브랜드인 '수호천사온라인' 사이트 방문고객이 300만명을 넘어섰다.
18일 동양생명에 따르면 지난해 7월 론칭한 온라인보험의 보험료는 올해 1분기 기준 5억1000만원으로 업계 4위로 올라서는 등 빠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동양생명은 수호천사온라인 산모보험·어린이보험·정기보험·저축보험 등 총 6종의 온라인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가입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로 가입할 경우 공인인증서 없이 전자서명만으로 가입할 수 있게 했으며 본인 인증방식도 휴대폰, 신용카드로 확대했다.
한편, 동양생명은 온라인보험 홈페이지 누적 방문 고객 300만명 돌파를 기념해 '한번만내는저축보험 3-3-3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6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이 기간 '(무)수호천사온라인한번만내는저축보험'에 가입하면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화이트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