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로나'의 무한변신... 운동화, 티셔츠 이어 '칫솔'까지
'메로나'의 무한변신... 운동화, 티셔츠 이어 '칫솔'까지
  • 오예인 기자
  • 승인 2017.08.04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빙그레의 장수 아이스크림 제품인 '메로나'가 각종 콜라보래이션으로 재탄생 하고 있다. (사진=빙그레)

[화이트페이퍼=오예인 기자] 메로나가 칫솔로 재탄생 했다. 앞서 운동화와 티셔츠로 만들어진 데 이어 또 다른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보여준 것이다.

4일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은 빙그레와 협업해 인기 아이스크림 '메로나'의 모양을 그대로 구현한 '2080 X 빙그레 칫솔'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2080 X 빙그레 칫솔'은 초록색 아이스크림으로 디자인한 칫솔 케이스 안에 아이스크림 막대로 디자인한 칫솔을 담아 메로나의 모양을 똑같이 재현했다.

지난 5월 빙그레가 휠라코리아와 협력해 만든 첫 번째 메로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코트디럭스 메로나 운동화'는 초도 물량 6000족이 출시 2주 만에 완판되는 쾌거를 이뤘다.

높은 인기에 힘입어 해당 상품은 추가 생산에 들어갔으며 앞으로 캔버스화와 모자 양말 등 2차 상품으로 라인업이 확장될 예정이다.

지난 6월 빙그레는 SPA 브랜드 스파오와 함께 '메로나 티셔츠' '메로나 카디건'을 선보이기도 했다. 두 제품은 기존 목표치를 120%나 초과 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빙그레는 메로나 맛을 구현한 탄산음료 '메로나 제주 스파클링'을 지난달 20일 내놓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