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페이퍼=오예인 기자] 영화 슈퍼배드3의 개봉을 앞두고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Minions) 콜라보 상품 출시가 활발한 가운데 ‘츄파츕스 미니언즈’가 출시됐다.
26일 농심은 글로벌 캔디 브랜드 츄파춥스와 인기 캐릭터 피규어를 함께 넣은 ‘츄파춥스 미니언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츄파춥스 미니언즈는 이날 개봉한 애니메이션 영화 <슈퍼배드3>를 기념해 만든 한정판으로 츄파춥스 스트로베리맛과 미니언즈 피규어를 막대사탕 모형에 넣어 제작했다.
총 12종의 피규어가 랜덤으로 들어있다. 농심은 전국 대형마트, 슈퍼마켓, 편의점 등 전 유통채널을 통해 츄파춥스 미니언즈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한편 미니언즈는 국내에 마니아층이 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근 화장품, 편의점, 패스트푸드 등 다양한 업계와 콜라보를 진행한 바 있다.
농심은 이번 미니언즈 기획상품 출시로 기존 츄파춥스 주 고객층인 1020세대뿐만 아니라, 어린이의 감성과 취향을 지닌 어른, 이른바 키덜트족까지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화이트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