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생명, 취준생에 희망 주는 바이럴 영상 공개
알리안츠생명, 취준생에 희망 주는 바이럴 영상 공개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7.07.2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알리안츠생명은 취업준비생들에게 희망 메시지를 전하는 바이럴 영상 ‘아주 특별한 사진관’을 공개했다. (사진=알리안츠생명)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알리안츠생명은 새로운 도전을 앞둔 취업준비생들에게 희망 메시지를 전하는 바이럴 영상 ‘아주 특별한 사진관’을 공개했다.

21일 알리안츠생명에 따르면 유튜브와 블로그 등 자사 SNS를 통해 공개된 이번 바이럴 영상은 내달 1일 ABL생명으로 사명 변경을 일반 대중에 알리고 최근 경기침체와 취업 한파가 계속되는 가운데 일자리를 찾고 있는 취준생들에게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주 특별한 사진관은 얼굴 나이를 알 수 있는 특별한 사진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력서 사진을 찍기 위해 사진관을 찾은 구직자들의 얼굴은 하나같이 지치고 피곤해 보인다. 처음 사진관에 방문할 때 이들의 얼굴 나이는 실제 나이 보다 많게 나오지만 특별한 사진관은 이들에게 웃음과 행복을 전해 훨씬 밝고 어려 보이는 사진을 선물한다. 영상은 구직자들에게 미소를 잃지 말고 용기 낼 것을 당부하며 마무리 된다.

이번에 선보인 바이럴 영상은 세 아이의 육아 부담을 덜기 위해 재취업을 준비하는 가정주부와 4년째 이력서만 100번 넘게 쓰고 있는 취업준비생 등 등장 인물들이 모두 실제 사례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