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비어, 양주시 '치맥 콘서트'에 200잔 쏜다
봉구비어, 양주시 '치맥 콘서트'에 200잔 쏜다
  • 한상현 기자
  • 승인 2017.07.05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봉구비어가 양주시에서 개최하는 무료공연 ‘치맥 콘서트’에 참가해 맥주를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제공=봉구비어)

[화이트페이퍼=한상현 기자] 봉구비어가 양주시 치맥 콘서트에 참가해 치맥 200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스몰비어의 원조 봉구비어가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의 주최로 진행되는 매월 둘째주 토요일이라는 뜻의 매둘토 문화공연, ‘한 여름밤의 치맥 콘서트’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매둘토 문화공연은 오는 8일 저녁 7시부터 양주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진행하며, 야외 무대 앞 잔디에서 돗자리를 펴고 치킨과 맥주를 먹으면서 감상하는 ‘치맥 콘서트’로 개최된다.

봉구비어는 이번 행사의 후원사로 참가해 시민들이 보다 즐겁게 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맥주 200잔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이치현과 벗님들로 잘 알려진 이치현과 트로트 신성 한수연, 일렉그룹 미켈, 양주 윈드오케스트라 등이 무대에 올라 한 여름밤 문화공연을 개최한다.

봉구비어의 관계자는 “콘서트에 참가해 한 여름 밤의 열기를 시원하게 식히고 콘서트의 흥을 돋우는 맥주를 지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봉구비어는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의 문화행사를 후원하며 건강한 주류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