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건설, '밀양 쌍용 예가 더 퍼스트'에 첨단시스템 적용
쌍용건설, '밀양 쌍용 예가 더 퍼스트'에 첨단시스템 적용
  • 윤중현 기자
  • 승인 2017.05.25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쌍용건설은 이달 말 공급되는 ‘밀양 쌍용 예가 더 퍼스트’에 첨단시스템을 적용할 예정이다. (사진=쌍용건설)

[화이트페이퍼=윤중현 기자] 쌍용건설이 이달 말 경남 밀양시 내이동 일대에 들어서는 '밀양 쌍용 예가 더 퍼스트(The First)' 에 첨단시스템을 적용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가구마다 스마트 패드를 지급해 홈네트워크를 제어하는 스마트 홈네트워크 시스템과 스마트 일체형 스위치, 스마트 키친 시스템 등의 첨단시스템을 밀양 지역에서 처음 선보이는 것.

이밖에도 전 가구에 약 2m 테라스형 광폭 발코니와 맘스 스테이션(새싹 정류장), 전자책 도서관 등의 각종 특화 아이템 역시 지역내 최초로 들어선다.

단지는 지상에 차가 없는 설계와 1층을 모두 필로티를 적용하고 이 공간에는 자전거보관소, 미니놀이터, 경로당, 어린이집, 작은 도시관 등 다양한 부대시설로 채웠다.

특히, 지하 주차장의 경우 폭이 약 20cm 넓은 광폭 주차장과 규모 6.0~6.8의 강도를 견딜수있는 1등급 내진설계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사업지는 밀양시청, 법원, 검찰청 등이 1km 이내에 위치하고, 홈플러스, 탑마트, 공설운동장 등도 가깝다.

또 인근에 오는 2020년까지 나노 관련 기업 및 연구기관이 입주할 나노융합국가산업단지가 조성되고, 밀양제대농공단지, 사포일반산업단지 등도 가깝다. 여기에 단지 바로 옆 내이 3지구까지 개발되면 약 5천 가구 규모의 신흥 주거지역으로 발달될 수 있다.

2020년 함양~울산 고속도로가 개통 예정과 밀양시외터미널과 KTX 밀양역 등 광역교통망도 갖추고 있다.

‘밀양 쌍용 예가 더 퍼스트’는 지하 2층~지상 22층 7개 동 전용면적 73~84㎡ 3개 타입 총 468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판상형(73㎡A형, 84㎡)과 3베이 타워형(73㎡B형) 평면으로 공급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