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KB굿잡' 6년 연속 '톱 브랜드 어워드' 대상
국민은행 ‘KB굿잡' 6년 연속 '톱 브랜드 어워드' 대상
  • 김시은 기자
  • 승인 2017.04.12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시은 기자] 국민은행의 일자리 연결 프로젝트 ‘KB굿잡’이 6년 연속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12일 국민은행은 이날 열린‘2017 코리아 톱 브랜드 어워드’에서 ‘KB굿잡’이 사회공헌브랜드 부문 6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는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학회가 공동 주최하는 시상식이다. 매년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10개 분야로 나눠 최고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국민은행의‘KB굿잡(KB Goodjob)’은 청년구직자의 고용활성화와 중소·중견기업의 구인난을 해소하기 위한 일자리연결 프로젝트다. 2011년 출범한 이후 온라인 사이트를 운영하며 차별화된 일자리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11회에 걸친 국내 최대의 취업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또한 특성화고생, 대학생 및 전역(예정)장병을 대상으로 ‘KB굿잡 취업아카데미’,‘하이파이브 KB굿잡 취업학교’프로그램을 운영해 청년구직자의 취업역량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국민은행은‘KB굿잡(KB Goodjob)’을 통해 올해 3월말까지 5만3000여건의 일자리정보를 제공하고 1만 3000여명의 일자리를 연결했다.

한편 국민은행은 오는 6월 22일, 23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2017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