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마다 간편하게 저축...국민은행 'KB리브와 함께 매일매일적금'
날마다 간편하게 저축...국민은행 'KB리브와 함께 매일매일적금'
  • 김시은 기자
  • 승인 2017.03.22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민은행이 ‘KB리브와 함께 매일매일적금’을 출시했다. (사진=국민은행)

[화이트페이퍼=김시은 기자] 국민은행이 매일매일 쉽게 저금할 수 있는 ‘KB리브와 함께 매일매일적금’을 선보였다.

22일 국민은행에 따르면 ‘KB리브와 함께 매일매일적금’은 국민은행의 생활금융플랫폼 리브(Liiv) 전용상품이다.

월 30만원 이내에서 매일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는 6개월제 단기 적금이다. 공인인증서 없이 신규가 가능하고 간편송금기능으로 손쉽게 저축할 수 있는게 특징이다.

이율은 우대이율 포함 최고 연 2.0%의 금리가 적용된다. 아울러 5일 또는 10일 연속으로 저축하는 과제를 달성하면 최고 연0.2%포인트의 우대이율을 얹어준다. 또한 환전, 더치페이, 리브머니 보내기와 같은 서비스를 체험하고 빙고판을 한 줄씩 완성할 때마다 금리를 0.1%포인트씩 얹어준다.

국민은행은 오는 4월30일까지 신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으로 베네피트 콜라보 메이크업‘Beauty Class’고객 초청권, 이철헤어커커 상품권, 플래티넘 호텔뷔페 외식통합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매일매일 리브와 함께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저축과 우대이율 획득으로 연결될 것”이라며 “이번 상품과 함께 생활금융플랫폼 리브(Liiv)를 친근하게 느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