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농부처럼 투자하라’ 투자 콘서트 열어
키움증권, ‘농부처럼 투자하라’ 투자 콘서트 열어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7.03.09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키움증권은 오는 22일 ‘키움 투자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키움증권)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키움증권은 오는 22일 여의도 키움파이낸스빌딩 2층 교육장에서 투자 고수의 미니 강의와 대담형식의 ‘키움 투자콘서트’를 개최한다.

9일 키움증권에 따르면 이번 투자 콘서트는 주식농부로 잘 알려진 박영옥 스마트인컴 대표가 출연하여 ‘주식, 농부처럼 투자하라’를 주제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투자 원칙과 평생 함께할 기업 분석 및 투자관’을 제시하고, ‘부모는 자녀에게 어떤 투자 교육을 해야 할까’라는 주제의 미니강의도 진행된다.

2부는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주식농부와의 대화’를 김순영 키움증권 채널K 앵커가 진행한다. 이 시간에는 주식농부가 주식투자 명인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스토리와 최근 화제가 된 15개 기업의 주주제안에 대한 내용도 직접 들어보고, 투자 종목을 통해 투자철학과 투자기준을 엿보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이와 함께 강연에 참여한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으며, 모든 고객에게 박영옥 대표의 ‘얘야 너는 기업의 주인이다’라는 책자를 선물할 예정이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오는 22일까지 키움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 영웅문S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또한 ‘키움 투자콘서트’는 키움증권의 무료 증권방송 채널K를 통해 전국으로 생중계 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