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봄 나들이...놀이공원 반값혜택 카드로 알뜰하게
주말 봄 나들이...놀이공원 반값혜택 카드로 알뜰하게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7.03.03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봄나들이를 계획한다면 놀이공원 할인카드를 챙겨보자. (사진출처=픽사베이)

[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한국도로공사는 3일 봄나들이객으로 주말 도로가 다소 혼잡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날이 한결 따뜻해지면서 야외로 소풍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카드사가 제공하는 놀이공원 혜택을 받으며 봄을 만끽하면 어떨까.

먼저 NH농협카드의 ‘아이행복카드’는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의 필수카드로 손 꼽힌다.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통도환타지아, 어뮤즈즈먼트(경주월드), 이월드(대구), 한국민속촌(용인)까지 월 1회에 한해 본인 자유이용권을 반값에 제공한다. 더불어 케리비안베이와 경주월드의 캘리포니아비치 방문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은 현장구매 시 받을 수 있으며 연 6회만 가능하다. 전주시동물원의 경우 본인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쇼핑몰, 소셜커머스에서 5%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고 병원, 주유, 카페 청구할인혜택도 있어 활용도가 높다.

연회비는 없으며 할인혜택은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모두 받을 수 있다.

‘롯데DC패스’카드 역시 다양한 놀이공원 할인을 제공한다. 롯데월드, 통도 환타지아, 경주월드, 대전오월드, 광주 패밀리랜드 자유이용권을 50%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이외에도 주유소에서 리터당 60원 할인은 물론 하이패스 이용요금, 교통, 쇼핑 등 폭 넓은 분야의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그 외 버스, 지하철, 택시에서 5%할인, TGIF 상시 10% 할인이 제공된다. 롯데백화점, 롯데닷컴, 롯데면세점에서 5%할인이 적용된다.

연회비는 5000원으로 혜택 기준 실적은 직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이다. 다만 직전월 실적에 따라 통합할인한도가 달라지는데 할인한도는 최소 월 1만에서 최대 4만원이다.

KB국민카드가 내놓은 ‘KB국민 청춘대로’카드도 쓸만하다.

롯데월드와 에버렌드 자유이용권을 반값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은 월 2매(연 5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은 연 10회에 한한다. 더불어 케리비안베이에서 30%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청춘대로 카드는 쇼핑과 푸드 홀릭 두 가지 중 한가지를 선택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쇼핑홀릭은 인터넷쇼핑 위주로 푸드 홀릭은 음식업종 위주에서 청구할인이 들어간다.

더불어 기본 혜택으로 커피전문점, 미용실, 올리브 영에서 5% 청구할인혜택이 포함된다.

연회비는 1만5000-2만원으로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이 필요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