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캄보디아에 ''Hana Happy Class'…청소년 교육 봉사활동
KEB하나은행, 캄보디아에 ''Hana Happy Class'…청소년 교육 봉사활동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7.02.20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4~18일 진행된 KEB하나은행의 'Hana Happy Class 캄보디아' 봉사활동에 참여한 하나멤버스 나눔이벤트 참여 손님과 임직원들이 지역 어린이들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KEB하나은행)

[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KEB하나은행이 빈곤국가 청소년들의 교육 환경 개선에 나섰다.

KEB하나은행은 지난 14~18일 캄보디아의 빈곤지역에 'Hana Happy Class'를 설치하고, 지역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교육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0일 밝혔다.

KEB하나은행의 'Hana Happy Class 캄보디아' 봉사활동은 하나금융그룹의 사회공헌 축제인 ‘2016 모두하나데이’ 캠페인의 하나로 하나멤버스 나눔 이벤트 참여를 통해 선정된 20명의 손님과 국제 구호단체인 굿네이버스가 함께 했다.

'Hana Happy Class 캄보디아'는 학교시설이 부족한 빈곤지역인 반티민체이에 착공돼 연말까지 완공 예정으로 지역 발전 및 청소년 역량강화에 도움이 될 것이며 지역 주민들의 관심이 높아 청소년 교육 지원 사업의 우수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금전적인 지원을 넘어 캄보디아 청소년들의 교육환경 개선을 통해 스스로 자립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게 돼 더욱 의미가 깊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일등은행으로서 국내는 물론 국제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노력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